업종별 방제시스템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드립니다

소독범위

유입경로

배수관 파이프

위, 아랫집으로 연결된 배수관, 벽 틈새로 이동 할 수 있고, 이웃집에 해충이 있는 경우 다시 유입 됩니다.

출입문

하루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각종 출입문, 창문을 통해 해충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외부 물품

식자재, 택배, 새로운 가구, 전자제품, 화분, 가방 등 외부 물품을 통해 해충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한번 유입된 해충은 기하급수적으로 번식합니다.

- 쥐: 한쌍이 12개월 동안 약 1,300마리
- 바퀴: 암컷 한마리가 3개월동안 800마리
- 개미: 한군체 당 4,00마리

전선을 갉아 전기합선사고로 인한 화재유발 분변으로 음식물 오염, 식중독 등 전염병 유발 유행성 출혈열, 랩토스피아, 서교열 등 병원체 옮김

바퀴벌레

새로운 음식을 먹을 때 반소화된 음식물을 토함으로 음식물 오염, 식중독 유발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등 100여종의 병원균 보유,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 유발

개미

아기의 젖 냄새를 좋아하여 아기에게 접근하여 가려움증 유발 병원균을 묻히면서 이동하여 음식물 오염, 식중독 유발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유발

빈대

빈대는 모기보다 지능이 떨어져 피가 잘 나오는 곳을 찾을 때까지 한 번에 수 방에서 수십 방 씩 이동하며 계속 물어 뜯는다.

방제시스템안내
1. 일대일 맞춤형 위생해충방제시스템을 적용합니다.
2. 인체에 무해하고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는 방제약품을 사용합니다.
3. 친환경적인 위생해충방제를 최우선으로 합니다.
::: 위생해충방제시스템을 통한 해충의 서식률 변화 :::
초기관리(2개월) 1. 정확한 환경진단: 1일-30일(80% 이상 퇴치)
서식처, 이동경로, 성향파악을 위한 끈끈이트랩설치 및 유인제설치 문제해충의 종류분석 후 퇴치시작

2. 위생해충방제시스템 : 30일~60일 (95% 이상 퇴치)
가정집의 특성과 주변여건을 고려하여 맞춤형 방제 시스템 적용
유지관리(60일 이후부터) 해충의 침입차단
해충의 예방방제
해충의 침입퇴치-98% 이상퇴치

기타해충

파리 특성, 분포

파리는 계속해서 음식물을 섭취하고 5분에 1회 이상 배설을 한다. 새로운 음식물을 먹게 되면 이전에 먹었던 반 소화된 음식물을 다시 토해낸다.
분산거리는 평균 500M 정도이며 120KM/HR로 질주하는 차량에 붙어서도 이동이 가능 하다.
음식물을 오염시켜 식중독을 유발하기도 한다.
유기물이 발효되는 지역에 주로 산란하고 다리, 몸 및 소화기 부분에 장티푸스, 파리티푸스 등 40여 종의 전염병원균을 보유하고 있다.

산란장소: 물기가 없는 배수관 라인의 젤라틴막의 표면이고, 알의 수는 30~100개이다. 알의 부화기간은 21도씨에서 32~48시간이면 부화한다.
애벌레와 번데기는 배수과 라인의 젤라틴막을 호흡기로 뚫어서 붙어산다. 애벌레의 먹이는 조류(ALGAE), 세균, 곰팡이, 미세 한 동물 그리고 젤라틴막의 슬러지이다.

-애벌레시기: 8~24일간 지속
-번데기 시기: 20~40시간 지속
-알에서 성충이 되기까지의 기간: 주위조건에 따라 다르나 7~28일
- 성충의 수명: 약 2주
-개체번식 장소: 대개 하수구

구제법

식당, 방 또는 기타 옥내공간에 파리가 있을때 살충제를 사용하여 파리를 치사시킨다.
넓은 지역에 일시적으로 파리의 밀도(수)를 줄이기 위하여 정부나 연구기관이 추천한 살충제를 가열연무나 초미량 연무를 사용하여 파리를 치사시킨다.

모기 특성, 분포

뇌염, 말라리아, 사상충병동을 전파시키는 모기는 흡수형 구기를 가지고 있으며, 암놈 만이 흡혈을 한다.
모기 성충의 육안적인 특징은 잘 발달된 주둥이가 전방으로 뚜렷하게 돌출되어 있으며
다리와 한 쌍의 좋은 날개를 포함한 모든 몸의 표면에 바늘이 덮여 있음 으로서 바늘의 색과 모양에 따라서 모기의 색깔과 무늬가 다르게 나타난다.
모기는 해발 3,600M의 높은 지역에서도 발견되며 또한 암컷은 난발육을 위하여 사람이나 동물의 혈액을 흡수하게 되는데
이때 말라 리아, 황영, 뎅그열, 일본뇌염 사상충증 등 중요한 전염병을 매개함으로서 과거로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가장 중요한 위생곤충으로 주 목받고 있다.

구제법

실내나 축사의 벽에 살충제를 사용에 따라 잔류분무한다.
실내에 들어온 모기를 당장 구제하기 위해서는 에어로솔이나 ULV연무기로 공간연무하는 것이 좋다.
유원지나 도시의 넓은 공간에 물과 살충제를 적당히 혼합하여 가열 연막하거나 초미량 연무한다.

빈대 특성, 분포

빈대의 몸길이는 유충 1.5~3 mm, 성충 5~6 mm 내외이고 불완전변태를 하며, 완전히 성장한 이후로는 길쭉한 달걀 모양이며 납작하다.
더듬이는 4마디인데 마지막 2마디가 가늘다. 주둥이는 3마디로 나누어진다. 홑눈은 없고 겹눈은 뒤쪽으로 넓다랗게 뻗었다.
앞가슴등판은 앞쪽으로 오목하며 앞날개는 퇴화화여 작은 판 모양의 날개딱지로 남았고 뒷날개는 없다.
동물의 피를 빨아먹고 사는데, 성충은 체중의 2.5배에서 최대 6배 이상의 혈액을 흡혈하여 뱃속에 저장할 수 있다.
흡혈한 빈대는 몸길이가 10 mm까지도 늘어나며 반투명한 조직 때문에 몸 전체가 붉게 보이거나 소화관의 윤곽이 배 너머로 비쳐 보이곤 한다. 새끼가 피를 빨아먹으면 아주 작은 빨간 알갱이처럼 보인다.
침대를 들추면 수천 마리가 꿈틀대는 걸 보면 알아서 숨는 바퀴벌레는 신사나 다름없다.